로그인

새로운 골프 문화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. 365일 맨날골프 모임

HOME 소개

MENNAL GOLF 소개

새로운 골프 문화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
365일 맨날골프 모임

365일 맨날 골프 동호회를 수백, 수천 개 모아 놓은 개념으로 운영이 되며 전국의 각 골프장에 연부킹으로 예약을 해서 같은 골프장 같은 시간대에 1년 내내 골프 모임이 열리고 있습니다. 그리고 연부킹을 할 때는 3팀 이상 부킹 해야 하므로 단체 가격을 적용받아 정상가 보다 10~20% 정도의 할인된 가격으로 작은 혜택이라도 회원님들에게 더 돌아가게 할 것입니다.

자신이 원하는 골프장과 날짜, 그리고 시간을 선택해서 참가비 1만 원을 맨날 골프에 지불하고 그린피와 카트비, 캐디비는 골프장에 각자 지불하고 골프를 즐기시면 됩니다. 또한 동절기에 골프를 칠 수 없는 지역에 거주하는 분들을 위해 따뜻한 남쪽 지방에서 더 많은 모임이 열릴 수 있게해서 해외에 나가지 않고도 저렴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.

3팀 이상 골프를 치기에 그날의 스코어를 가지고 신페리오 방식으로 입상자를 가려서 자칫 처음 만남으로 서먹한 분위기를 대회를 함으로써 집중과 재미를 더하도록 합니다. 그리고 골프 후에는 친목도모를 위해서 식사와 시상식을 합니다.(식대는 1/n)

시상 품은 골프용품이며, 참가비 1만 원은 시상품 구매비로 쓰입니다. 모임 당일 대회를 주관하는 경기위원장(GM)은 현직 투어프로 및 정회원, 준회원(레슨프로)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날 프로와 함께 라운딩을 원하는 3명은 프로의 등급에 따른 레슨비를 지불하고 18홀의 필드 매니지먼트와 스윙 레슨을 동시에 받아서 자신의 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것입니다.

맨날골프에서는 여러분들의 경기력 향상과 골프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매분기별, 지역별로 각종 골프대회를 개최할 것입니다. 여성분들만 참여하는 여성 골프대회, 다정한 커플들을 위한 커플 골프대회, 각 지역의 대표를 뽑는 지역별 골프대회, 마지막으로 지역별 입상자와 각종 대회 입상자들이 연말에 승용차 한 대를 걸고 진정한 챔피언을 가리는 왕중왕대회도 개최할 것입니다.

맨날골프와 함께라면 여러분의 골프가 더욱 더 즐거워질 것입니다.

공동대표
송경서
장재식
이    현